> 국내여행 > 강원도 > 인제군 > 레포츠

인제군의 레포츠

내린천 래프팅

(Rafting) : 주변의 절경과 굽이굽이 흐르는 물살로 래프팅의 최적지로 각광받고 있다.

리버 버깅

(River Bugging) : 개인적으로 급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리버버깅은 상대적으로 단시간 내에 손쉽게 학습하여, 익숙하게 테크닉을 구사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레져스포츠이다.

아르고

(Argo) : ATV(All Terrain Vechicle) 보다 강력한 파워와 주행능력을 자랑하는 아르고는 호수, 강에서 낚시 배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계절과 기온에 관계없이 산, 강, 호수 어디든지 갈 수 있다.

ATV

(All Terrain Vehicle) : 마치 장난감 같은 자그마한 몸체와 큰 바퀴가 매력적이며 비포장도로는 물론 자갈이나 모래밭 언덕에 이르기까지 거침없이 오를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.

번지점프 & 슬링샷

(Bungee Jump & Sling Shot) : 번지점프는 호주의 리닝타워형으로 안전도 면에서 최고를 자랑하며 슬링샷은 탑승자의 의지와는 반대로 위로 튕겨져 올라가는 모험레저 기구로 스릴과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.

써든어택

(Sudden Attack) : 사이버게임인 써든어택을 실제로 구현해낸 서바이벌 게임으로 인제 서든어택 얼라이브 경기장은 현실 속 스릴 있는 전투를 즐기려는 레포츠매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.

아이언웨이 & 빙벽타기

(Ironway & Rock Ice Ridge Climbing) : 용대리 매바위 80미터 수직 암벽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언웨이는 80미터 높이의 절벽을 스스로 확보해가며 오르는 스릴 넘치는 모험스포츠로 겨울이면 빙벽타기 또한 즐길 수 있다.

패러글라이딩

(Paragliding) : 장방형이나 부메랑 모양을 한 낙하산으로 창공을 나는 스포츠로 항공스포츠의 꽃으모 불린다. 인제 기룡산 활공장은 패러글라이딩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 중 하나이다.

내린천 짚-트랙

(Ziptrack) : 나무와 계곡 사이에 고정 와이어를 단단히 설치한 뒤 안전방비 착용 후 트롤리를 와이어에 걸고 고공을 날며 스릴을 체험하는 신종 익스트림 스포츠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