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도림 디큐브시티
디큐브시티 지하 1층에 있는 일본음식점
- 오타루교코(小樽漁港): 돈부리와 나베를 주 메뉴로 선보이는 일본 해물요리가게. 홋카이도 지역을 대표하는 정통 해산물 돈부리 전문점.
- 킨톤 (金豚:돈가스) : 나고야의 명물 미소가스를 비롯한 돈가스와 쿠시가스.
- 타카마츠야 : 입맛대로 골라먹는 다양한 토핑의 사누끼 우동. 탄력이 강해 쫄깃한 면발과 국물을 텁텁하게 하는 고명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인 사누끼지역의 명물 우동전문점.
- 차부야 Zutto : 바텐더의 아부라 소바라는 샐러드 라멘 퍼포머스가 유명한 레스토랑.
- 세타가야 : 일본의 유명 요리사 마에지마 츠카사가 선보이는 돈코츠라멘.
- 이치멘(一麺) : 가게 입구에 있는 식권자판기에서 식권을 사서 주문한다. 독서실 처럼 칸막이가 쳐져 있고 주문표를 전달하면 커튼이 닫히면서 나만의 식사 공간이 만들어 진다.
디큐브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본음식점
- 오벤또 : 덮밥, 초밥, 튀김류 등 다양한 조합의 도시락이 있다. 1인석 좌석도 있다.
- 고데스시
- 가마야
- 돈자당(豚煮堂)
- 카모메
디큐브시티 5층에 있는 일본음식점
- 텐료 : 오사카 정통일본요리 전문점. 교토풍 인테리어에 사시미, 스시를 포함한 일본식 솥밥과 해산물요리를 일본 본토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.
- 미스트 (MIST) : 홍콩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1개를 획득한 라면레스토랑. 일본의 현지 요리사가 직접 요리한다.
- 보테쥬: 오코노미야끼전문점. 일본국내에만 7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.
- 사보텐
그 외
- 북카페 Foresta (지하2층) : 책을 보면서 기다릴 수 있으므로 약속장소로 사용하기에 좋다. 커피 3500원.
- 한식저잣거리 (지하2층) ・ 월드 스트리트 푸드(지하1층) ・ 차이나 風(6층) ・테라스카페 (10층) ・ 공중정원 (7층, 9층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