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경자유여행:오다이바 하마마츠쵸
오다이바 가는 길
하마마츠쵸역 : JR야마노테센(山手線)하마마츠쵸(浜松町)역에서 내렸습니다. 오래 전에 왔었기 때문에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주변지도를 보았습니다.
하마마츠쵸 : 수상버스 타는 곳은 히노데삼바시(日の出桟橋)라는 곳 입니다. 이곳 하마마츠쵸역에서는 수상버스타는 곳 이외에도 , 조금 걷기는 하지만 도쿄타워(도보 20분)나 레인보우브릿지(도보20분)에도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.
하마마츠역의 통로를 따라 걷다 보면 창 밖으로 시바리큐온시테엔 ( 芝離宮恩賜庭園 ) 이라는 정원이 보입니다.
하마마츠쵸역 출구 안내: 히노데삼바시(日の出桟橋)방향으로 갑니다.
후소샤
선착장으로 가는 길에 일본의 역사왜곡교과서 문제를 뉴스에서 볼 때마다 나왔던 출판사인 후소샤(扶桑社)건물이 보였습니다.
멀리 오다이바의 레이보우브릿지가 보입니다.
히노데삼바시(日の出桟橋)
수상버스 선착장 : 오다이바로 가는 수상버스는 한강유람선 같은 작은 배이지만,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크루징선을 타고 도쿄만을 크루징 할 수도 있습니다.
이곳에 갈 때마다 태극마크와 비슷한 회사가 있어서 무엇을 하는 회사인지 궁금했는데 마루하넷이라는 일본의 물류회사였습니다.
수상버스를 타고 오다이바에 도착했습니다. 초저녁이 되어 바다에는 야카타부네(屋形船)가 떠 있습니다.
오다이바에는 미국의 자유의 여신상을 본 떠 만든 것이 있습니다. 자유의 여신을 일본어로 지유노메가미(自由の女神) 라고 하는데, 그곳에서 오다이바 전경을 찍은 비디오 입니다.
오다이바 덱스(Decks)
오다이바에 올 때에는 수상버스를 타고 왔습니다. 지금부터 신주쿠로 돌아가서 심야버스를 타고 나고야(名古屋)로 갈 것 입니다. 다음은 나고야
|